게임 공략/젠레스 존 제로

[제로 공동] 옛 도시 열차V : A-Z 총정리

새벽감성개발자 2024. 7. 10. 19:06
반응형

① MAP 구성


1층 MAP [ 빨간색 테두리를 제외하고는 고정 ]

1층에 가끔 등장하는 MAP

1층 설명

 

특수 영역으로 진입

※ 생각보다 특수 영역으로 진입 하는 TV가 많이 나와서 업적작 하기 좋음

2층 MAP [ 빨간색 테두리를 제외하고는 고정 ]

주황색의 경우 : 에테리얼 전투 이후 나오는 TV

3층 MAP [ 빨간색 테두리를 제외하고는 고정 ]

3층 설명

 

특수 영역으로 진입

※ 생각보다 특수 영역으로 진입 하는 TV가 많이 나와서 업적작 하기 좋음


② 이벤트 구성

 


[연구] 과적 흐름

  • 침식 시 피해량 증가 5% 추가 (최대 50% 추가)
  • 촉매: [극한 지원] 시 HP 5%회복(최대 6회 * 3에이전트) 피해량 증가 30% 추가

 

1. 시작 시 『가면 연구원』

※ 레이더의 호의 수락

- 침식 증상 3개 획득 : 피해량 15% 증가[passive]
- A급 레조니움 3개 획득

 

 

 

 

 

2. [1층] MAP 클리어 이후

2-0. 『가면 연구원』

- 침식의 갯수 만큼 도움 제공

침식이 3개이기 때문에 3회 제공

 

2-1. 『제로 은행』 저금 권장 선택지

>> [연구] 형 레조니움 효과로 인해 '스트레스' 추가

혹은 【S랭크】 달성 시 스트레스 30 감소 

2-2. 【S랭크】 '제로 실적' 수집

2-3. 『시끌벅적한 휴게소』

① 내키는 대로 소식을 물어본다 : 랜덤 대가를 지불 및 [공동] 타입 레조니움 획득

S급 / A급 두가지의 선택은 몇번 트라이 해도 동일함

② 다른 개인 조사원과 소통한다 : 스트레스 +50, 『특성 중합』 레조니움 교체

[2번] : 다른 개인 조사원과 소통한다.
어떤 타입의 레조니움 출현 확률을 증가 시킬지 변경하는 선택지

2-4. 『화이트스타 학회의 지원』

※ 리더 에이전트 기준으로 [친화] 특성 레조니움 획득

3. [2층] MAP 클리어 이후

3-0. 모닥불

3-1. 『제로 은행』 저금 권장 선택지

>> [연구] 형 레조니움 효과로 인해 '스트레스' 추가

혹은 【S랭크】 달성 시 스트레스 30 감소 

3-2. 【S랭크】 '제로 실적' 수집

 

4. [3층] MAP 클리어 이후

5. [보스 전투] 


③ 필드 랜덤 이벤트 구성


6. 『이벤트』 종류

⑴ 『이벤트』 화이트스타 학회 연구소

2번 선택지

1번 선택지 ([공동] 랜덤 획득)
  •  [공동] 레조니움 파밍처

⑵ 『이벤트』 긴급 철수 지점

보통 안하는게 나음

⑶ 『이벤트』 길드 보급소

 

특수 구역 행 플러그인 줍는 곳

  •  [특수구역] 입장권 줍는 곳

다음과 같이 정리 할 수 있다.

참고 링크 : https://developer-dawn-game.tistory.com/67

 

[제로 공동] 옛 도시 열차V : MAP DATA 분석

침식 시 피해량 증가 5% 추가 (최대 50% 추가)촉매: [극한 지원] 시 HP 5%회복(최대 6회 * 3에이전트) 피해량 증가 30% 추가- 침식 증상 3개 획득 : 피해량 15% 증가- A급 레조니움 3개 획득1층 맵 종류2층

developer-dawn-game.tistory.com

 

반응형